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Overseas travel/브루나이 Brunei(18년 4월)

브루나이 여행 2일차 6편. 브루나이 엠파이어 호텔

by 마닐라박 2019. 12. 20.

제루동 공원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엠파이어 호텔에 도착을 합니다.

밤에 도착한거라 낮 사진이 없네요..

위치는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ph

 

낮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걸어가봅니다.

여기가 정문입니다. 오른쪽에 호텔 정식 명칭이 보이네요.

앞에 호텔 프론트가 보이네요. 

화려합니다.

이 호텔 내부의 모든 금 같이 보이는 것은 금입니다. 도금 아니고 금입니다.

 

저기 보이는 금색은 전부 금입니다. 

밤이라서 엄청 조용합니다.

밤이라 실내의 불필요한 조명은 다 껐네요.

야외로 나와봅니다. 

산책로가 훌륭합니다. 

수영장이 보입니다.  수영장이 10개 이상이 있다고 합니다.

이 사진의 왼쪽은 수영장이고 오른쪽은 바다입니다.

조명이 방해를...;

훌륭합니다..

잔잔합니다.
 

이렇게 엠파이어 호텔 투어를 종료합니다.

7성급이라는데 실제로는 5성급 정도 된다고 합니다.

브루나이는 사실 할게 정말 많지 않은 나라인데

이 엠파이어 호텔 하나만 보고 오시는 여행객들이 많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루 숙박비는 약 25만원 정도 합니다.

다음에 돈을 많이 벌면 한 번 정도는 와볼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골프 코스도 있으니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와보시는게..?

 

이제 다시 집으로 복귀할 준비를 합니다.

고속도로입니다. 차가 없네요. 밤에 창문열고 운전하기 이렇게 좋은 나라는 없을겁니다

시내쪽입니다. 차가 좀 더 보이네요.

 

집에 가기 전에 가동 야시장에 들려서 야식을 먹고 집으로 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