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Overseas travel/브루나이 Brunei(18년 4월)

브루나이 여행 4일차 5편. 말레이시아 미리, Miri Crocodile Farm Cum Mini Zoo, 악어농장 2

by 마닐라박 2020. 1. 7.

English : https://manilapark.blogspot.com/2020/01/the-4th-day-in-brunei-5-malaysia-miri.html

 

원숭이 입니다. 기도중입니다...

제 얼굴을 보고 놀랜 것 같군요..;

가까이 가면 물건이 털리니 조심하라는 문구네요.

호저? 이지 싶습니다.

 

물 색깔이 검은색 입니다.... 똥물인가요... 

이 악어가 이 농장에서 가장 큰 악어입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몸길이 183cm, 두께 31cm, 몸무게 약 900kg, 식사때 닭 5마리, 나이는 약 60세로 추정....

아주 바글바글 하네요

이것들 다 먹여 살리기가 힘들어서 여기 농장 측에서 일종의 기부?를 받는다고 합니다.

흰배바다수리... 입니다.

??

닭인데 얼굴이 시커멓네요. 싸움 잘 하게 생겼습니다..

아름답네요.. 이름은 모릅니다;

 

 

토끼도 보이네요.

비단뱀이 안에 있습니다.

각종 햄스터들도 보입니다.

구렁이... 인가요?

말하는... 새인데.... 무슨 새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