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Overseas travel/홍콩 HongKong(18년 9월)

홍콩 여행 4일차 2편. Sevva rooftop bar, Lan Kwai Fong

by 마닐라박 2020. 2. 4.

반나절을 하루종일 돌아 다니고 초저녁쯤에 여기를 옵니다.

여기는 SEVVA 입니다. 한국은 + 외국인들에게 유명한 루프탑 바입니다.

야경을 좋아하시면 꼭 들리시길 바랍니다만.... 가격은 매우 사악합니다....

이 사진 찍은게 6시 30분입니다. 다소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전망 좋은 자리를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맥주를 시키니까 이런 주전부리가 나옵니다.

저 500ml 생맥주 한잔에 15천원 정도로 기억합니다..

이 Sevva 바로 옆에 HSBC 본사 건물입니다.

옆에서 저런 화면이 계속 나오더군요.

날이 점점 어두워지고 있네요.

 

 

제가 다 마신건 아닙니다.

도중에 영국인 친구를 사귀어서 자리를 합석하게 됩니다.

 

야경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HSBC 건물도 아름답게 빛나네요.

SEVVA 루프탑 투어를 이렇게 마칩니다.

야경은 정말 끝내주는게 음식, 음료 가격도 끝내줘서 저 같은 배낭여행객은 맥주 1잔도 시키기 부담이 되더군요.

그래도 좋은 야경 감상해서 좋았습니다.

이건 1층 호텔 로비에 있는 전시장입니다.

저녁겸 속 풀이로 일본 라면을 먹습니다. 

참고로 저는 2019년 7월부터 일본 음식을 먹지 않았습니다 ㅋㅋ 불매 가즈아앙!!!

다시 란콰이퐁으로 옵니다.

여기는 매일 와줘야 제맛인 것 같습니다 ㅋㅋ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 엄청나게 많아요 ㅎㅎ

역시 주말이 되어야 사람이 엄청나게 많아지네요.

술 마신 사진이 없네요;;

귀가 전에 해장을 위한 빵 몇 덩어리를 사서 귀가합니다.

 

필리핀에 관한 유튜브 시작했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DQU6dG_rPm7YnPB36zbb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