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Overseas travel/홍콩 HongKong(18년 9월)

홍콩 여행 5일차 1편. Ngong Ping 옹핑 1

by 마닐라박 2020. 2. 4.

아침 해장을 든든하게 갑니다. 오늘은 멀리 갑니다. 란타우 섬의 옹핀 지역으로  갑니다.

란타우섬의 옹핀 지역으로 갈려면 저 지도에서 공항 바로 밑의 퉁충 역까지 가야됩니다. 엄청 먼 거리를 갑니다.

 

지하철을 타고 먼 길을 떠납니다.

퉁충역에 도착해서 이제 옹핀으로 가는 케이블카를 타러 갑니다.

역에서 나와서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으로 따라가면 그 길이 맞는 길입니다.

많이들 걸어가죠? 바로 저 길이 맞는 길인겁니다.

티켓을  사고 줄을 선 상황입니다. 나름 일찍 와서 그런지 줄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원래는 줄이 엄청 길다고 하네요.

아저씨보고 사진 찍은거 아닌데...;

이제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ㅋㅋ 10년만에 가 보는 옹핀이네요.

저 멀리 공항  활주로도 보입니다.

저 멀리 제 목적지인 청동불상이 보입니다. 저 까지 이거 케이블카를 타고 가는겁니다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10년전에도 이 플랫폼이 똑같았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ㅋ

바로 여깁니다..  날씨가 흐려서 관광하기 가장 좋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날씨네요.

외국인들이 아주 많이 보입니다.

여기는 옹핀 중앙의 레스토랑, 커피샵, 기념품들이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

필리핀 사람들도 아주 많이 보입니다.

필리핀 사람들에게도 여기는 #1 관광지죠.

이제 저 앞에 보이는 계단을 걸어 올라갈 차례군요...

 

필리핀에 관한 유튜브 시작했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DQU6dG_rPm7YnPB36zbb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