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Overseas travel/홍콩 HongKong(18년 9월)

홍콩 여행 1일차 2편. 중국 심천. 세계지창. 스압 주의 2

by 마닐라박 2020. 1. 20.

저 앞에 개선문이 보입니다.

뉴욕 멘하튼? 인 거 같습니다.

하늘이 멋있네요.. 이 사진 보고 알았습니다.

이것은 헐리우드가 틀림없네요.

실내 스키장 입니다. 내부는 시원합니다~ 땀 식히기 좋습니다.

 

에펠탑입니다. 멀리 프랑스까지 갈 필요가 없네요 ㅋㅋ

이 철골 구조물을 끝까지 올라가면... 

아래와 같은 심천의 일부 풍경이 잘 보입니다.

 

 

개선문이죠. 프랑스 갈 필요가 없어요

이렇게 48헥타르 세계지창 투어를 마칩니다.

 

제가 많이 걷고 엄청 빨리 걷는데 2시간 30분 걸렸네요. 다음 스케줄 때문에 이 내부에서는 거의 뛰어다니다시피 

 

했습니다. 여기는 바로 윗 사진처럼 무조건 우산을 지참하셔야 건강하게 투어를 마칠 수 있습니다.

댓글